파주 운정 BCIS 영어학원 ‘캠브리지 국제공인 시험 센터’ 확정

2020-07-20
조회수 1928



파주 운정 신도시에 위치한 BCIS어학원은 파주 유일 캠브리지 시험 센터로 등록됐다.


캠브리지시험(Cambridge Exam)은 영국 캠브리지 대학 산하 기관에서 실시하는 “국제공인 영어능력 시험”으로 전세계적으로 인정되며 한번 취득으로 평생 유효한 국제공인 영어 시험이다.


현재 파주 운정 BCIS 영어학원에서는 영어유치원과 영어초등부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캠브리지 커리큘럼을 함께 사용하며 유치부(5세,6세,7세)와 초등부 아이들은 실질적인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을 배우게 된다. 이는 영어를 언어로써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과정을 거치게 되며 학습으로만 교육하는 한국의 전통방식과는 다르다.


BCIS 영어유치원은 5세,6세,7세 반을 운영하고 있다. 영어 유치부의 경우 리터니(Returnee) 학생들과 조기유학 학생들, 제주/송도 국제학교 및 대안학교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이는 많은 학부모들이 BCIS영어교육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초등부의 경우 파닉스, 영어독서(Ar), 국제학교 준비반(캠브리지), 중등내신과정 프로그램이 운영중이다. 매회 수업마다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 스피킹/라이팅 수업을 함께하고 이중언어 선생님과는 파닉스/리딩/문법 수업을 함께 한다.